CUSTOMER
고객지원

홈으로화살표고객지원화살표뉴스&공지

뉴스&공지

게시물 상세
요즈마 바이오사이언스 홀딩스 국내 첫 기술이전 계약 성사 (2019.03.20)
작성자 : 관리자( hyunjung.oh@yozma.asia )  작성일 : 19.03.21   조회수 : 371

 

요즈마 바이오사이언스 홀딩스가 국내 기술이전 첫 계약 성사 

 

이스라엘 와이즈만 연구소와 바이오리더스가 체결한 'p53 항암신약' 기술 이전 (License in) 계약을 요즈마 바이오사이언스 홀딩스가 담당했다. 


20일 요즈마 바이오사이언스 홀딩스에 따르면 이스라엘 중부 르호봇의 와이즈만 연구소 (YEDA, 와이즈만 연구소 기술지주회사)와 바이오리더스가 'p53 항암신약'의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했다. 해당 기술은 와이즈만 연구소의 3대 혁신 기술에 꼽힌다. 

 

그동안 요즈마 바이오사이언스 홀딩스는 국내 대형 제약사를 비롯하여 여러 제약/바이오 기업들과 기술이전에 관한 업무를 추진해왔다. 

 

이원재 요즈마 바이오사이언스 홀딩스 대표이사는 "이번 바이오리더스로 'License in' 되는 p53 재활성화 펩타이드 기술은 모든 암 치료에 관련된 혁신 기술이며, 와이즈만 연구소의 그 어느 기술 보다 뛰어난 항암 치료기술이며, 첫 기술이전 계약을 시작으로 와이즈만 연구소의 우수한 기술을 소개하고 기술이전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 국내 제약,바이오 산업의 성장에 기여할 것" 이라고 밝혔다. 

 

 

계약 사진 1.jpg

 

3명 기술이전 계약 사진.jpg

 

 

이전글
다음글 이스라엘 와이즈만 연구소, 국내 바이오 컨퍼런스 개최 (2019.03.04)